2014년 1월 27일 월요일

부산해운대고구려 한사장이 전하는 안마시술소 적발 인기개그맨 소식!!!

부산해운대룸싸롱고구려 한사장 010.8680.3882 입니다^^♥
 
부산해운대룸싸롱고구려 한사장이 오늘 전할 소식은 안마시술소에서 적발된 개그맨 소식!!!
한 인기개그맨이 안마시술소에서 잠들었다가 경찰에 적발되었다고 하네용!!!
지난번 연예병사들의 안마시술소 출입논란이 이제야 접어들었는데 또 안마시술소라니!!!
부산해운대룸싸롱 고구려 한준수사장이 여러분들께 이소식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한 인기 개그맨이 수원 한 안마시술소서 잠이 들어서 잠을 자던 도중에
이날 성매매 단속 중인 경찰들에 적발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
25일 오전 5시 50분경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한 안마시술소 수면실에서
개그맨 A씨가 잠을 자다가 성매매 단속 중인 경찰에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A씨를 인근 파출소로 임의동행해 조사한 결과
성매매 혐의를 입증할 증거가 없다고 보고 곧바로 귀가조치를 내렸다고 합니다!!!
A씨는 이날 새벽 수원 한 유흥업소 행사에 왔다가 안마시술소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인기 개그맨이 안마시술소로 들어갔다는 첩보를 입수하고
곧바로 그 안마시술소로 성매매 단속을 나간것으로 밝혀졌다고 하네요!!!!!

경찰은 "A씨는 범죄 혐의가 드러나지 않아 간이조사만 한 뒤 귀가조치했다.
자세한 사건 내용을 알려주기 어렵다" 라고고 말했다고 합니다!!!!
지상파 방송사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한 A씨는
현재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부산해운대룸싸롱고구려 한사장은 이 개그맨이 누군지 빨리 실명을 알고싶엉요!!!!!
공인으로써 이런 안좋은 행위를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