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3일 월요일

부산해운대룸싸롱고구려 한사장이 유승준복귀소식 알려드려용!!!!!!

부산해운대룸싸롱고구려 한사장 공일공.팔육팔공.삼팔팔이 입니다!!!!!
 
부산해운대룸싸롱고구려한사장이 오늘 전할 소식은 유승준의 소식인데요
최근 유승준이 한국복귀설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고 하네용
부산해운대룸싸롱고구려 한사장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유승준이 한국 복귀 계획에 대해 논란이 일자 속내를 밝혔다고 합니다!!!
유승준은 1월 13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한국 복귀 계획과
김희철이 최근  방송 JTBC   '썰전' 에서 한 말에 대해 해명했다고 합니다!!!!!
 
김희철은 최근 썰전에서 "유승준이 한국 가고싶다며 울더라"라고 말한 바 있는데요
이에 유승준은 김희철과 만났던 날을 회상하며
"형은 한국을 생각하면 마음이 그냥 그렇게 뜨거워진다. 너희들을 봐도 그렇고.
그래서 눈시울이 젖었을거다. 하지만 한 번도 한국 가고싶다고 울어본 적은 없다.
한국을 그리워하고 사랑한다는 감정이 한국 가고 싶어서 우는 것처럼 비춰졌나보다.
김희철은 그런 나쁜 의도로 말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형이 한국 컴백이니 활동 계획이니 아무것도 모르는데 자꾸 그런 기사들이 나오는 것처럼."
이라고 말하며 김희철을 두둔하며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유승준은 자신의 심경글 뒤에
"아무튼 형은 한국 컴백 미련 없단다. 계획한 적도 없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다만 12년이 지난 지금까지 한국 땅을 밟지도 못한다는 현실이 가장 가슴 아프다.
누가 뭐래도 형은 계속 한국을 사랑하고 그리워 할거다. 그 마음은 변함 없을 것이다."
라고 덧붙여 글을 마무리 지었다고 합니다!!!!!!!ㅠ.ㅠ
 
부산해운대룸싸롱고구려한사장은 유승준씨가 참 불쌍하네요
그러게 애초에 군대 갔다오면 될 것을 왜 이렇게 한국땅도 못밟고 개고생 하시는지
아무튼 부산해운대룸싸롱고구려 한사장은 유승준씨 응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